NGINX

Nginx는 가벼우면서도 강력한 프로그램을 목표로 개발한 오픈소스 웹 서버 프로그램입니다.
웹 서버 및 프록시 및 메일 프록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.

content-image
1
고가용성

- 여러 서버 인스턴스 간에 트래픽을 분산하여 서버의 고가용성을 제공합니다.
- 서버 중 하나가 고장 나더라도 다른 서버로 트래픽을 자동으로 전환하여 서비스의 지속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.

2
Load Balancing

- 서버 간에 부하를 균등하게 분배하여 서버의 부하를 관리하고 효율적으로 리소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.
-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최적화하고 사용자 경험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.

3
SSL 종단

- 암호화된 트래픽을 해독하고 Back-end 서버로 안전하게 전달 가능하며, 보안을 강화하고 데이터를 안전하게 전송시킵니다.

4
유연성과 확장성

- 다양한 로드 밸런싱 및 고가용성 구성 지원
- 동적으로 서버를 추가하거나 제거하여 확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.

5
통계 및 모니터링

- 서버 및 트래픽에 대한 실시간 통계 및 모니터링을 제공하여 시스템의 상태를 파악하고 성능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.

기술지원 체계

feature-image
On-line

- 신속한 원격 기술지원
- 원격 정기점검(월/분기/요청시)지원
- 유선/E-mail 기술지원
- 점검 결과 및 장애분석 보고서 제공

feature-image
Off-line

- 신속한 원격 기술지원
- 원격 정기점검(월/분기/요청시)지원
- 점검 결과 및 장애분석 보고서 제공
- 요청시 Apache/Tomcat 관리자 교육 지원

feature-image
Case By Case

- 1회 방문기술 지원
- 설치 또는 문제가 발생한 항목에 대해 기술지원
- 1회 방문 기술지원 이후 추가적인 조치가 필요할 경우
원격 기술지원


서비스

- 주식회사 솔인시스템은 풍부한 경험으로 여러 문제 해결을 위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.
- 설치 및 장애지원
- 기술지원(환경 설정, 구성변경), 예방지원(정기점검), 시스템 오픈지원, 업그레이드, 컨설팅


제공범위

-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구축하고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설정, 설치, 구성, 성능튜닝, 점검, 장애처리, 기타 문제를 유선 또는 이메일, 방문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.
- 구성방식 및 기술지원 체계는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