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rafana
Grafana Dashboard
- 다양한 그래프, 차트, 지표 등을 통해 데이터를 시각적으로 표현합니다. 이를 통해 시스템의 상태와 성능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.
- 다양한 데이터 소스와의 통합이 가능하여 데이터를 수집하고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.
- 사용자가 필요에 따라 유연하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어 원하는 그래프나 차트를 추가하고 배치하여 운영환경에 맞는 대시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.
- 설정된 임계값을 초과할 때 경고 및 알림을 제공합니다. 이를 통해 비정상적인 동작을 미리 감지하고 조취를 취할 수 있습니다.
- 다양한 플러그인 및 확장 기능을 제공하여 기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.
기술지원 체계
On-line
- 신속한 원격 기술지원
- 원격 정기점검(월/분기/요청시)지원
-
유선/E-mail 기술지원
- 점검 결과 및 장애분석 보고서 제공
Off-line
- 신속한 원격 기술지원
- 원격 정기점검(월/분기/요청시)지원
-
점검 결과 및 장애분석 보고서 제공
- 요청시 Apache/Tomcat 관리자 교육
지원
Case By Case
- 1회 방문기술 지원
- 설치 또는 문제가 발생한 항목에 대해 기술지원
- 1회 방문 기술지원 이후 추가적인 조치가 필요할 경우
원격 기술지원
서비스
- 주식회사 솔인시스템은 풍부한 경험으로 여러 문제 해결을 위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.
- 설치 및 장애지원
- 기술지원(환경 설정, 구성변경), 예방지원(정기점검), 시스템 오픈지원, 업그레이드, 컨설팅
제공범위
-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구축하고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설정, 설치, 구성, 성능튜닝, 점검, 장애처리, 기타 문제를 유선 또는 이메일, 방문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.
- 구성방식 및 기술지원 체계는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