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sin Professional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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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esin Professional

Resin Professional은 미국 소프트웨어 개발사인 Caucho사에서 1998년 개발한 WAS SERVER로 전 세계 수백만 사이트에서 구축하여 애용중입니다.
Toyota, Samsung, Honda, Cnet 뉴스, 세일즈포스닷컴,토론토 증권거래소등
해외 대형 사이트로 부터 높은 안정성과 확장성, 신뢰성을 검증 받았고
안정적인 웹 서비스 운영을 위한 고성능,고가용성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으로 국내 관공서 및 기업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.

- Oracle 사의 J2EE License를 취득한 J2EE 컨테이너

- 2021년 상반기 기준 Resin 4.0.65 버전 Release

- 국내 주식회사 솔인시스템에서 라이선스 제공,기술지원 및 관리 콘솔제공

Resin Professional 특장점

타상용 WAS제품 대비 낮은 도입비용으로 고성능 Resin Web Application Server. 웹 시스템 구축 및 유지보수시 소요되는 총 소유비용(TCO)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.

- Performance

server caching , JNI Module Distributed Session,Load-balancing, DB Connection Pool 등 뛰어난 성능 극대화를 위한 기능을 완벽하게 제공.

- Cost

타 상용 WAS 제품대비 낮은 도입비용으로 고성능 WAS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웹시스템 구축 및 유지보수시 소요되는 총 소유비용(TCO)을 절약.

- Scalability

IIS, Apache 웹서버등과 연계하거나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로드밸런스 기능은 다운사이징 전략을 선택한 고객사의 시스템 구조에서 확장성 있는 구조를 위한 지원

- Reliability

전 세계 수백만 사이트가 애용하고 Cnet그룹, 세일즈포스닷컴에서 높은 안정성과 신뢰성을 검증받은 Global Web Application Server

- Stability

대형 고객사에서 검증된 Resin Professional 의 TCP-Ring 방식의 클러스터링은 single-point -fault를 방지하고 전체 시스템의 안정성을 보장.

- Management

Resin Server의 Health Check, Auto Dump, Application Web Deploy, Monitoring, PDF Profiling등 정확하고 편리한 Web기반 관리콘솔제공

Resin Professional 주요기능

1
Servlet& JSP

- Servlet 규격 2.3/2.4/2.5/3.0 완벽 지원
- JSP 규격 2.0/2.1/2.2 완벽 지원
- 변경된 Servlet 및 JSP 페이지 Auto-Deploy 지원
- 유연한 Web APP 프레임워크 구조 지원
- WAR 및 webapps 디렉토리를 통한 Plug & Play 지원
- Gzip Filter Interface Servlet Spec 지원
- JSP EL, JSTL, JSF, JPA, JMS, Candi 완벽 지원

2
EJB

- EJB 규격 2.0/3.0/3.1 완벽 지원
- EJB Session Bean BMP/CMP 지원
- EJB Entity Bean Stateful/Stateless Session 지원
- Message Driven Bean JMS Message 처리 지원
- JMS Memory/DB base Queue 지원

3
DB Connection Pool

- JDBC 표준 2.0/3.0 완벽 지원
- Resource-ref/DataSource 정의 지원
- DB Load-Balancing (Oracle RAC) 구성 지원
- DB 최적 환경의 Pool Parameter 지원
- web-app별 DB Pool 구성 지원
- 다양한 DBMS Pooling 지원 (Oracle, MSSQL, MYSQL, Infomix, Sybase,Postgresql)

4
Server Caching

- Dynamic Page를 Static Page 수준의 고성능 서비스 지원
- 쿠키 기반 Anonymous Caching 지원
- Caching 불가능한 서브 페이지 Caching 지원
- Servlet 엔진과 통합된 Proxy Cache 보다 높은 유연성 제공
- Server Caching 활용으로 인한 서버 리소스 부하 절감
- HTTP Header “Expires” 활용 지원
- HTTP Caching Protocol을 이용한 성능향상 보장

5
Load Balancing&Failover

- Dynamic Page를 Static Page 수준의 고성능 서비스 지원
- 쿠키 기반 Anonymous Caching 지원
- Caching 불가능한 서브 페이지 Caching 지원
- Servlet 엔진과 통합된 Proxy Cache 보다 높은 유연성 제공
- Server Caching 활용으로 인한 서버 리소스 부하 절감
- HTTP Header “Expires” 활용 지원
- HTTP Caching Protocol을 이용한 성능향상 보장

6
Distributed Session

- File/TCP-Ring/JDBC Store 방식 지원
- 오버헤드 감소를 위한 Sticky-Session 로드벨렌싱 지원
- 완벽한 Session Failover 기능 지원
- 고가용성 및 확장성을 위한 Session Clustering 완벽 지원

7
Security

- 강력한 인증 Architecture 다양한 보안 기능 제공
- 가상호스트와 Application간 SSO 지원
- 고성능과 안전성을 위한 OpenSSL 통합 지원
- JSSE 기반 SSL 지원

Resin Monitoring

Resin 제조사인 Caucho 에서 개발한 Web Admin Console로 다양한 모니터링 기능과
과거 Resin 서버상태 이력 및 PDF 형식 보고서 자동생성기능을 제공합니다.

▼ Resin Monitoring Meter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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▼ Resin JVM Memory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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▼ Resin PDF 보고서 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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▼ Resin PDF 보고서 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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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ool 제공

- Web Direct Admin Consol 제공 Ver 3.1
-TTA 공인인증기관 GS인증 획득/무상제공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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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료제공

- S/W관련자료, Upgrade 버전 관련 자료
-메뉴얼 제공

Resin Professional 레퍼런스

주식회사 솔인시스템은 일반, 공공, 교육, 금융,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구축경험을 통해 안정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.

지난 몇 년 동안 시장을 선도하는 우리의 CRM서비스가 Resin에 의존하고 있습니다.
경쟁 제품을 평가 한 후, 우리는 확장성 있고, 비용 효과적인 Resin을 가장 신뢰 할 수 있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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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ave Moellenhoff | CTO

Salesforce.com

불행하게도, 우리가 Resin을 언제부터 사용했는지 정확히 기억 할 수 없습니다.
하지만 저는 그게 대략 2003년쯤 부터 사용했다고 기억합니다.십 년 동안 여전히 행복한 고객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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John Arne S. Pedersen | CTO

Inspera

우리는 2004년 1월에 Tomcat에서 Resin으로 교체했습니다.이 후 트레픽이 지속적으로 한달에 120만 이상
Page view가 가능한 서비스로 성장해왔고 Resin은 비즈니스 제품이라기보다는 IT회사에서 만들어진
예술적인 작품같은 기분이 강하게 느껴졌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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John Arne S. Pedersen | CTO

Wazap

우리는 저렴한 가격으로 Clustering&Failover, 보안, 고성능 자바 서블릿
엔진을 원했기 때문에 Resin을 선택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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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van Simeone | Product Manager

eMeta

Resin의 성능과 안정성은 우리가 65,000 웹 사이트를 통해 안심할 수 있습니다.
다른 J2EE 응용 프로그램 서버에 대해 Resin은 지속적으로 최고수준의 안정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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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en Tyler | VP of Engineering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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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주식회사 솔인시스템은 풍부한 경험으로 여러 문제 해결을 위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.
- 설치 및 장애지원
- 기술지원(환경 설정, 구성변경), 예방지원(정기점검), 시스템 오픈지원, 업그레이드, 컨설팅


제공범위

-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구축하고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설정, 설치, 구성, 성능튜닝, 점검, 장애처리, 기타 문제를 유선 또는 이메일, 방문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.
- 구성방식 및 기술지원 체계는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