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ENA Web Application Server
-
장애에 선대응 할 수 있는 운영중심의 저비용 고효율 차세대 WAS
LENA는 기존 상용 WAS를 사용하면서 발생한 고객 이슈를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진 Application Server로 Cluster Architecture 를 통해 서비스 가용성 을 높이고 Cloud 환경에 최적화된 운영중심의 관리환경을 제공합니다.
LENA Web Application Server 특장점
기존의
전통적인 WAS 는 기술 Add on 에 중점을 두고 있어 최근 급속히 변화하고 있는 IT 환경과
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운영이슈
대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반면,
LENA 는 고효율 및 운영 중심의 특성 을 제공하여 IT 환경 변화에 빠르게 대응 할 수 있습니다

Cloud 최적화
- CSP 포함 다양한 Cloud 전환 Architecture 지원
- Pubic, Private Cloud Scalability 제공
- VM / Container / Boot 기반 Server 의 Lifecycle 대응

장애 선 진단 및 사전 대응
- 운영 시 , 빈번히 발생하는 장애 유형별 사전 대응
- 주요 장애 유형 별 실시간 진단 및 자동 대응으로
특정 서비스의 장애 전파 / 확산 방지

Centralized Operation
- 다수 서버의 중앙 관리 및 제어
- 개별에서 통합관리로 생산성 및 가시성 향상
- 운영작업의 검증 및 표준화로 운영 품질 향상
LENA Web Application Server 차별성

Enterprise
- EJB, JTA/XA, JMS, JAX-WS등 EE Spec 지원
- 서버
Start Up/Restart 및 Deploy 성능 향상
- CPU/메모리 자원
사용 효율성 향상
- Resource 암호화를 통한 Security 강화
- 이기종 통합 가능한 Session Clustering
Multi-Server/Centralized Operation
- WYSIWYG 방식으로 노드, 서버 설치 및 연동
- 다중 서버(Group)
및 Appliction 관리
- 실시간 Multi-Server 클러스터링 및
동기화
- 중앙 서버를 통한 Auto Install & Patch
- Scalability 강화 (Local & Remote Clone)
Differentition
- 토폴로지뷰를 통한 전사적 운영 가시성 확보
- 운영자 Action
Tracing 및 리포트
- End-to-End 구간 모니터링
- 시간, URL, IP기반의 실시간 서비스 제어
Cloud
- 지속적인 서비스 운영과 IT자원 최적화를 위한 향상된 확장성 제공
-
Public, Private, Hybrid Cloud Scalability 제공
- 사용량 기반 과금으로 서비스 운영 비용 최적화
- 클라우드 환경에서 안정적인
Load Balancing 제공
Trouble Shooting
- URL, IP기반의 서비스 추적 및 프로파일
- 실시간 장애 사전 진단 및
대응
- 분석 대시보드를 통한 시스템 성능 및 이상 징후 파악
- 장애 발생 실시간 알림
- 장애 원인 분석 및 연간 리포트 제공
LENA Web Application 도입효과
IT비용 절감
- 클라우드 환경에 적합한 라이선스 구조
- 데이터센터 운영 Know-how를
이용한 관리 비용 절감
Vendor 종속성 해결
- 표준기술을 통하여 Vender SW 종속성 해결
- 클라우드 적용 경험을
바탕으로 하는 확장성 강화
장애진단 및 대응을 통한 신뢰성 확보
- 전통적인 시스템에 최적화된 아키텍처 제공
- 클라우드 시스템에 최적화된
아키텍처 제공
운영 효율성 확보
- 실시간 자동 장애 대응으로 운영 신뢰성 강화
- 운영자의 실수를 방지하는
기능 제공으로 시스템 안정성 강화
고객 IT Ownership 강화
- Vendor의 종속성 해결로 의사 결정권 강화
- 비즈니스 환경에 따른
기만한 대응 가능
서비스
- 주식회사 솔인시스템은 풍부한 경험으로 여러 문제 해결을 위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.
- 설치 및 장애지원
- 기술지원(환경 설정, 구성변경), 예방지원(정기점검), 시스템 오픈지원, 업그레이드, 컨설팅
제공범위
-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구축하고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설정, 설치, 구성, 성능튜닝, 점검, 장애처리, 기타 문제를 유선 또는 이메일, 방문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.
- 구성방식 및 기술지원 체계는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.